미국은 한때 세계에서 가장 큰 끈 공이든 지구상에서 가장 높은 독립 구조물이든 생각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것의 가장 큰 화신을 갖는 것과 동의어였습니다. 그러나 현재 세계에서 가장 높은 상위 10개 건물 중 Uncle Sam은 2개의 구조물만 가지고 있으며 둘 중 어느 것도 상단 슬롯에 없습니다. 그 영예는 타이페이 101 구조물의 높이가 509m로 미국에서 가장 높은 건물인 시카고 시어스 타워보다 거의 70m 더 높은 대만이 차지했습니다.
대만은 세계에서 가장 큰 산업 건물을 보유하고 있다고 주장할 수 있지만 두바이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호텔을 보유하고 있다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두바이에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10대 호텔 중 3곳이 Rose Tower가 있는 곳입니다. 아직 공사 중임에도 불구하고 가장 높은 높이는 333미터입니다. 공사가 시작될 당시 로즈 타워는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높이인 380미터에 달할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설계 수정으로 인해 예상 높이가 줄어들었고 아직 공사 중이지만 가장 높은 호텔의 영예는 비공식적입니다.
북한의 수도인 평양에는 두 번째로 높은 호텔인 류경호텔이 있었습니다. 105층에서 330m 높이까지 올라가는 류공 호텔은 1992년 이후 미완성 상태로 방치된 우뚝 솟은 빈 콘크리트 쉘입니다. 창문, 비품 또는 부속품이 설치되지 않은 채 기본 구조는 완전하지만 한 번도 조사된 적이 없습니다. 안전을 위해 일부는 구조가 좋지 않은 건축 자재를 사용하기 때문에 안전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결과적으로 세계에서 가장 높은 운영 가능한 호텔에 머물고자 하는 여행자는 두바이로 돌아가 세계에서 세 번째와 네 번째로 높은 호텔 구조인 Burj-al-Arab 및 Jumeirah Emirates에 오피러브 머물 수 있습니다. 타워. Burj-al-Arab은 60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높이는 321m이며 전용 곡선 다리로 육지와 연결된 인공 섬에 건설되었습니다. Burj-al-Arab의 건조는 1994년에 시작되었으며 아라비아 선박의 일종인 도우의 돛과 유사하게 제작되었습니다.
Jumeirah Emirates Towers Hotel은 두바이에 있는 56층 5성급 비즈니스 호텔로 높이 309m로 현재 세계에서 29번째로 높은 건물입니다. Jumeirah Emirates Towers Hotel은 에미레이트 타워 2라고도 하며 소매 대로를 통해 54층 에미레이트 오피스 타워와 연결되어 있으며 두 구조가 함께 호수, 폭포, 공공 좌석 공간이 완비된 에미레이트 타워 단지를 형성합니다. 최대 1800대의 차량을 수용할 수 있는 충분한 주차 공간이 있습니다.
모래, 태양, 쇼핑으로 유명하지만 두바이는 건축학적 대담함과 숨막히는 구조로 빠르게 세계적으로 유명해지고 있습니다. 오늘날 반짝이는 새로운 고층 건물은 올드 두바이의 모스크와 풍력 타워를 반영하는 한편 세계에서 가장 높은 건물(환대 및 산업 모두)이 두바이 스카이라인을 지배합니다.